| 제목 | [서울 삼성역] 수담한정식 상견례 후기 | 구분 | 상견례 | ||
|---|---|---|---|---|---|
| 작성자 | 관리자 | 작성일 | 2026-06-25 | 조회 | 41 |
상견례를 준비하면서 가장 고민했던 부분은 "지역"이었습니다.
저희는 토요일 일정이 어려워서 일요일 점심으로 약속을 잡았었구요, 제가 삼성역근처에서 퇴근을하게되어
삼성동 수담한정식을 방문하게됐습니다.
11시 예약으로 진행하였고 저희는 10:30분쯤 도착했는데 이미 입장을 기다리는 팀들이 몇몇 있더라구요!
가족/지인모임으로 유명한곳인거같았어요.
예약할때부터 상견례라고 말씀드리고 안쪽에있는룸으로 배정부탁드렸어요
저희는 신부쪽 5인(부모님 여동생 제부) 신랑쪽 4인(부모님 남동생) 이었는데 저희부모님이 연세가 더 많으셔서
안쪽으로 좌석 배치 해놔주셨습니다!

식사 공간도 조용하고 독립적으로 마련되어 있어서 좋았습니다
서빙해주시는 담당 서버분께서도 엄청 친절하셔서 마음이 편안했어요ㅠㅠ
그리고 주차는 발렛이었는데 대수제한없어서 불편함 없었습니다!(각각 차가지고오는 식구 많을때에도 무리없을거같아용)

룸안에는 예약시 상견례라고 말씀드렸더니 이렇게 준비되어있었어요 ㅎㅎ
저희는 상견례 PPT 만들어서 출력해서 갔어요. 처음에는 부모님들께서 부담스러워하시면 어쩌나 걱정했는데,
아이스브레이킹 용으로 하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ㅎㅎ
미래자녀예상사진이랑 앞으로의 계획 등 간략하게만 준비했습니다 ㅎㅎ

식사 비용은 저희가 데스크에 미리 카드 맡겨두고 어른들 일어나신 후에
영수증 전달받았습니다 주문은 일주일 전쯤 미리 전화로 해놨었구요~! ㅎㅎ
덕분에 끝까지 편안한 분위기에서 식사를 할 수 있었습니다
당일에는 모두 어색하고 긴장되는 분위기긴했지만 중간중간 음식이 나오고 이야기를 나누다 보니
생각보다 훨씬 화기애애한 분위기가 되었어요ㅎㅎ
이렇게 큰 산하나를 넘긴것같아서 기분이 후련하고 좋네요
앞으로 준비해야할것들이 훨씬 많지만 잘 준비해보려고합니다~!
#수담한정식
#삼성역상견례
#상견례후기
#서울상견례
#상견례PPT
#삼성역
#한정식
#상견례
※ 고객님의 소중한 후기가 앞으로 상견례를 준비하시는 분들께
작은 도움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공유드립니다.
게시와 관련해 불편한 점이 있으시면 언제든 편하게 말씀해 주세요. (koreasudam@naver.com)
결혼식의 그날까지, 좋은 일, 행복한 일, 즐거운 일들만 가득하시길 기원드립니다.
댓글